티스토리 뷰

원큐드림론 신청조건 및 금리

@강아지 2021. 8. 2. 18:42

 

오늘 안내해드리는 상품은 근로소득자를 위한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대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하나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상품으로 이번 시간에는 신청 조건과 금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큐드림론이란?

 

 

 

 

근로소득자를 위한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동일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이어야 하며 만 23세 이상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다. 최대한도는 5000만 원 까지이며 금리 또한 최저로 받게 된다면 5%대로 이용할 수도 있지만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진다.

원큐 드림론 한도 및 금리

원큐 드림론의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5000만 원까지이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다른데 최소 5.9%에서 최고 연 19.49%까지 받을 수가 있다. 실제 한도와 금리는 개인신용평가 점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상환방식 및 대출기간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 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6년까지이다. 연단위로 취급이 가능한 상품이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 3년 이내 상환 시에는 발생하게 된다. 기한전상환 대출금액  x 1.0% 대출 잔여일 수 / 대출기간으로 계산하게 된다.

금리인하 요구

대출 실행일 이후 자신의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이 상승하였을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가 있다. 단, 평가 결과에 따라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하나 저축은행에서 진행할수 있는 원큐드림론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이 상품의 경우 근로소득자이면서 1금융권에서 어려운 경우에 선택하기 적합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