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강아지 2021. 5. 24. 16:57

 

 이시간에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요즘에 코로나 여파로 인하며 오프라인 보다 인터넷 주문을 더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결제를 할때에는 대부분 카드를 이용하게 되실텐데요. 오늘은 농협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온라인등에서 결제를 하게 되시다가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했으면 카드 결제가 잠기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3회 연속으로 틀리게 된다고 한다면 이용을 해보실수가 없어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3회 실패시 이용불가

 해당 카드를 정확하게 이용 못 하도록 하는건 아니랍니다. 반면, 온라인에서의 결제는 해보실수가 없게 되어지지만, 오프라인에선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이 불가능 해지게되니 답답 해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카드비밀번호 푸는법

 또한 빠르게 비밀번호를 풀어서 결제해야 하는 상황이 있기도 할 건데요. 이러한 경우 비밀번호를 풀어 주셔야 합니다. 방법은 두 가지가 있네요. 첫번째 방법은 영업점에 직접적으로 방문하시는 방법이 있고, 다른 한가지는 전화로 해결 해보시는 방법이랍니다.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콜센터 이용하기

 전화로 비밀번호를 재설정을 해보려면 대표 고객센터인 1644-40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카드 비밀번호 셋팅을 하기 위해는 본인 인증을 위한 문의를 많이 하실거에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영업점 방문하기

 또한 가장 확실하게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을 해보는 방법은 바로 바로 가까운곳에 있는 농협 영업점에 직접적으로 방문을 하는것 입니다. 이때 해당 카드와 같이서 본인 신분증을 갖고 가면됩니다.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주변 영업점 검색하기

 또한 주변 영업점을 알지 못하면 간편하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 보아도 나오게 되는데요. 이번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가 난경우 초기화 해보는 방법 2가지 안내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