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웬만하면 온라인이나 전화로 처리할수가 있게 되어진듯합니다. 은행도 사실 인터넷 뱅킹이 활성화 되어지고 나서는 직접 영업점으로 갈일이 별로 없어요. 고객센터 또한 잘되어있기 때문에 전화로도 충분히 진행을 할수가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FAQ나 온라인 고객센터 지원도 하고있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하나은행 고객센터 안내

 이번 시간에는 대표 하나은행 고객센터 연락처 정보와 함께 다른 기타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법에 대해 함께 소개해 볼건데요 하나은행은 얼마 전에 외환은행가 병합되어 요즘은 KEB 하나은행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온라인 고객센터 접속방법

 고객들이 방법을 위해 여러가지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보고 있죠 자 서비스 이용을 하시려고 한다면 방문 하신 분들도 하나은행이라고 가장 우선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단쪽에 나오게 되는 고객센터를 클릭해보면 되거든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게 되셨다면 이렇게 여러가지 연락처가 가장우선 소개가 되시게 되어지실 거에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예금 펀드 대출 외환 또한 어르신 전용 연락처가 별도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질문들은 080-9023-2121 번호로 해주시기바랍니다. 그 외에 다른 방법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이용해보고자 하시다면 다른 질문해 있으신가요들을 클릭해주십시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자주묻는질문답변 FAQ

 그럼 우선 나오게 되는 화면은 이렇게 빈번히 하는 질문에 관련 되어진 답변 드리기도합니다 워낙에 번번이하는질문들이 정해져 있으니여기 부분을 잘만 활용한다고 한다면 쉽게 상담원 연결 없이 해결을 해보실수도 있을 텐데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다양하 상담방법 제공

 그렇게하지 않고 꼭 하나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이 나 질문을 각각 해봐야 하는 경우라면 왼쪽에 있는 고객센터 고객 상담 메뉴를 살펴보세요 그럼 이렇게 이메일 상담이나 전화 상담 예약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상담예약하기

 사실 대표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해도 바로바로 상담원이 연결이 되어져 있는 것이 아니고 바쁠 때에는 굉장히 오랜기간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보니 이렇게 상담 예약을 남길 수 있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하나은행 고객센터 안내 마치며

 전화상담 보기보다 이메일 상담이 편하신 고객 분도 있으실거에요 이렇게 이메일 상담으로 절차진행을 해보실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하나은행 고객센터 이용하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방법 참고를 해보시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쉽게 고객 센터 서비스 이용 해보실 수가 있으실거에요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