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트로트메들리 신곡 연속듣기

@강아지 2019. 2. 7. 10:57

 

매일그리는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분들이 찾으시던!!

 

바로 최신트로트메들리 연속듣기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오늘은 듣기만 해도 기분전환이 되는 흥겨운 노래들이에요.

 

 

 

저는 오늘 하루종일 들어보았던 노래모음집인데요.

 

여러분들도 혹시 울적하거나

 

기분이 안좋으시다면 오늘 준비한

 

최신트로트메들리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발표되어지게 되어진 신곡들이 모두 포함이

 

되어져있는 노래모음이라 더 좋네요.

 

 

 

요즘 정말 인기있는 트로트노래들이에요.

 

무려 40곡이나 연속으로 재생이 되는

 

메들리인데요.

 

들어보실 노래는 유튜브 출처의 노래듣기

 

인데요. 정말 좋은노래가 가득하네요!

 

 

 

정확히 2시간 17분이 재생이 되는데요.

 

듣고 있다보면 언제 2시간이 흘렀지 하고 깜짝

 

놀라실거에요!

 

그만큼 정말 듣기 좋고 빠져들게 되는

 

매력있는 노래들이에요.

 

 

저는 이제 포스팅 마치고 최신트로트메들리 다시또 들어볼거에요^^

 

조금 나온지 오래된 노래들도 있지만

 

언제나 손꼽히는 신나는 트로트들이에요!!

 

엔돌핀이 마구 샘솟는 기분이드네요^^

 

빠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