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안내입니다. 일자리를 알아볼 때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게 되는데요. 제가 안내해드리는 사이트도 꼭 참고해서 알아보시길 바래요. 바로 광주에선 유명한 신문일거에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으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광주사랑방신문 바로가기

 

 

 

 

광주사랑방신문을 살펴보면 뉴스룸, 구인구직, 알바, 부동산 등 많은 정보들이 담겨져 있는데요. 두고 살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자리를 알아보고자 하니 광주사랑방신문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광주사랑방신문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클릭하기

위의 화면이 광주사랑방신문홈페이지 입니다. 메뉴에 보면 구인구직이 보일거에요. 빨간 박스로 표시해두었어요. 클릭을 해주세요. 앞쪽에 나오는 뉴스도 살펴보면 좋을것 같네요.

광주사랑방신문

전체메뉴 살펴보기

왼쪽에 있는 전체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볼 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일자리들을 알아 볼 수가 있겠죠?!

광주사랑방신문

채용검색 클릭하기

메뉴에 있는 채용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일자리를 알아볼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내가 원하는 직종과 업종, 그리고 업무와 근무지역을 선택 후 채용공고 보기를 클릭합니다.

광주사랑방신문

전체 채용정보 보기

마우스를 아래쪽으로 쭉 내려보면 전체 채용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내가 구하고자 하는 일자리를 알아보면 됩니다. 자세한 근무조건에 대한 내용은 클릭하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답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간편 입사지원 하기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다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입사지원까지 가능합니다. 제가 한 번 클릭을 해보았는데요. 초록색으로 간편 입사지원이 보일거에요. 그 부분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으로 안내가 뜹니다. 로그인 하지 않고 빠르게 지원이 가능하다고 안내가 뜨네요. 그리고 아래에 간편지원 하러가기 노란버튼이 보일겁니다.

사랑방닷컴 바로가기

클릭을 하면 간편한 입사지원을 위해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그 부분에 이름, 나이, 성별과 핸드폰 번호, 남기고 싶은 말을 작성 후 입사지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광주사랑방신문 바로가기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에 대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일자리를 구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래보면서 좋은 일자리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기사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이번시간에는 광주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광주 외에 거주하시지만 광주에서 취업을 하고자 하시던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겠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estlight.tistory.com

민증 발급 나이 준비물 안내

 

민증 발급 나이 준비물 안내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분들에게 주민등록증 관련 된 내용을 설명해둘 겁니다 방문자분들도 특정 나이가 되면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으라는 내용을 설명 받아 볼 수가 있을 거예요

estlight.tistory.com

자기앞수표 유효기간 확인해보는법

 

자기앞수표 유효기간 확인해보는법

 확실히 그전 보기보다는 요즘에 수표 이용하는 경우가 적어졌을 텐데요. 요즘에는 5만 원권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 건데요. 5만 원권으로 인해서 사실 수표만큼의 담당을 약간씩은 5만 원권이

estlight.tistory.com

ADOBEACROBATREADERDC 최신버전 설치

 

ADOBEACROBATREADERDC 최신버전 설치

 요즘에는 문서 파일을 전달받아 보게 되면 대체적으로 pdf 파일인 경우가 많죠.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doc 파일이나 한컴 사의 hwp 파일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adobe 사의 pdf 파

estlight.tistory.com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스카이라이프 문제를 해결해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보도록 할 텐데요. 달라지는 TV 서비스에 비해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은 자주 나오게 되는 문제이기도 합니

estligh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