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강아지 2021. 10. 15. 12:46

 

 오늘 이 시간에는 스카이라이프 문제를 해결해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보도록 할 텐데요. 달라지는 TV 서비스에 비해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은 자주 나오게 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구조상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가 나오게 될 수밖에 없으실 거예요. 더더욱 위성접시 안테나를 사용하는 환경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문제가 날씨에 따라서 자주 발생하기도 하겠죠.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자가진단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대처해야 하는 방법,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홈에서 확인을 해온 자가진단 방법이기도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일시적 현상의 경우

 가장 먼저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메시지가 나오게 되는 경우 두 가지 원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원인은 수신기의 일시적 장애 또는 불량이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러한 경우 해결 방법은 전원을 분리해준 후에 재연결을 해보실 수가 있는 문제 이기도 한데요. 문제가 지속되면 원격진단을 지원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물리적인 원인

 다음은 위성신호가 수신기까지 물리적으로 들어오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해서 이기도 합니다. 더더욱 폭우, 폭설, 태풍 등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고, 안테나의 방향이 잘못되어 안 나오게 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안테나선이 완전하게 연결이 안되어 있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요. 이러한 경우 안테나가 정상인지 확인을 해야겠죠.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스마트카드 재삽입

 마지막으로 기후와 상관없이 신호 미약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요. 안테나 점검에서도 문제가 없었다고 한다면 스마트카드 내 삽입 후 전원 재연결을 하시면 되는데요. 증상이 그대로라면 당연히 원격진단을 받아보시는 게 좋답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로 인해서 원격 지원 등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1588-3002번으로 전화해서 AS 문의 초이스 후 2번 원격진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 신한 기프트카드 사용처 간단정리
-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방법 및 비용안내
- EZC 파일 압축풀어보기
- 닷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설치파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