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향 애국가 노래 다시듣기

@강아지 2021. 9. 19. 23:22

 

 반갑습니다 이번엔 사적으로 정말 좋아해 보고 있는 소향 씨의 노래 한 곡을 준비했네요. 가수 소향 씨는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을 해주면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셨죠. 가창력이 정말 놀라운 가수분이시기도 합니다!

소향 애국가

 저 역시 사실 예전엔 잘 몰랐었었죠. TV에 소향 씨가 나오시는 걸 보시고서 알게 되었어요. 그전엔 CCM 가수로 공식으로 활동을 대부분 하시고 나서 알려지진 않았네요. 정말 가창력으로 친다면 우리나라 여자 가수 중 최고의 자리이지 않나 합니다.

소향 애국가

 소향 애국가에 관련 된 에피소드가 있다고 하게 되는데요. 처음에 너무 음을 높게 잡아버려서 어쩔 수 없이 그냥 똑같이 바로 쭉 불렀다고 하군요. ㅋ 그러한데 너무 잘 소화하며 소향 애국가가 화제가 되셨다고 하겠죠. 소향 씨니까 이러한 식으로 소화가 가능했겠죠. ? ?

소향 애국가

소향 애국가 유튜브로 듣기

 사실상 들어 보시면 얼마나 더욱 감동적이었을까요? ?해설위원들도 정말 놀라신 눈치에요. 평가가 정말 정말 좋으시네요. 소향 애국가 아직 못 들어보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바로 한번 들어 보기를 하세요.

레전드 애국가 무대

 솔직히 소향 씨의 맑고 고운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게 되는데요. 고음도 완벽하고 정말 파워풀하시기로 하죠! !소향 애국가 저는 현재 반복하여서 한 10번 정도 들은듯하답니다. 너무 짧아서 아쉽기도 하답니다. 소향 씨 정말 노래 너무 잘하시기로 하시죠. 얼굴도 이쁘시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는 소향 씨이에요. 준비해본 동영상으로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세요

-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하는방법 설명
-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mp3 자르기 mp3DirectCut 무료 다운
- 조용필 꿈 노래듣기
- 무료 궁합보는법 농협 운세 이용해보기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진아 진진자라 듣기  (0) 2021.09.23
남진 이력서 가사, 노래듣기  (0) 2021.09.20
조용필 꿈 노래듣기  (0) 2021.09.15
트로트 여자가수 히트곡들 노래모음  (0) 2021.09.14
90년대 락발라드 모음  (0) 2021.0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