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꿈 노래듣기

@강아지 2021. 9. 15. 20:30

 

 어서 오세요? 하루 한 곡에선 요즘 노래들을 정보 안내를 해드리고 있죠. 이번에도 흘러간 시절의 대표곡 노래를 소개해 보도로 록 해 보겠는데요. 들을 때마다 가슴 뭉클한 조용필의 '꿈'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조용필 씨의 13집 앨범에 수록이 되게 되었던 곡이기도 한대요.

조용필 꿈

 조용필 꿈은 1991년도에 발표가 되었었었죠. 현재로부터 26년 전에 발표가 되게 된 노래가 되었군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노래들 중에 한 곡이 '꿈'이기도 한대요. 소개해보는 이 노래 좋아하신 분들 매우 많을 겁니다. 저도 점점 나이를 먹어가며 이 노래의 제대로 된 의미를 찾아보게 되었는데 의미를 아시고 듣게 되니 정말 울컥하게 되네요.

조용필 꿈

 예전엔 모르고 들었던 듯해요. 그저 그냥 멜로디가 좋기 때문에 들었던 듯 한데 가사가 정말 정말 멋있고 가슴에 와닿네요. 세워 이 흘러도 정말 명곡이라고 하는 생각이 드시게 하는 노래랍니다. 감상하고 있으면 가슴이 뭉클하기까지 하답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직접적으로 작곡과 작사를 하신 노래더라고요

조용필 꿈

 자기 본인의 꿈을 얘기하는 노래이죠. 아마 꿈을 좇아 쉴 틈 없이 노력 중이신 분들은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들어주시면 정말 가슴 뭉클 하기고 공감이 되어 지실 텐데요. 저도 그러한 면에서 이 노래에 대해서 대단히 공감을 하구 요즘에 훨씬 더 빈번히 들어보고 있죠.

 그럼 이번의 추천곡 조용필 꿈 상단에 안내해본 라이브 비디오를 통해서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저도 왜 그런지 동영상 보다 더가 울컥하게 되네요. 오늘의 추천곡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자요 여러분 둘도 오래간만에 한번 오늘의 추천 노래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세요

- 바로통꿈해몽 풀이 바로가기
- 충북꿈자람카드 조회 및 사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