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kiss the rain등

@강아지 2021. 8. 28. 13:28

 

 이번에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니 저는 피아노 선율이 그리워지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피아노 음악들을 듣다가 뉴에이지 음악을 듣게 되었습니다. 뉴에이지 한다면 또 이분이 바로바로 생각이 나는데요. 바로바로 이루마 씨입니다. 이번엔 이분의 음악 한번 들어 보도록 하는 걸까요?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대표 뉴에이지 아티스트

 이번엔 잘 알려진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루마 씨는 이름만 들으면 일본의 예술 인로 착오하시던 분들도 많죠. 그렇지만 한국의 자랑스러운 예술인이신데요. 이루다라고 하는 뜻을 가진 한글 이름이라고 하겠죠.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영국시민권 포기한 이루마

 또한 제가 알기로는 영국 시민권자였었지만 영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한국 군대에 입대해서 군 복무까지 마치게 되게 된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죠. 워낙에 뛰어나고 대표적으로 유명한 음악들이 많으신데요. 이번엔 잘 알려진 명곡들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

명곡 다시듣기

 아마도 이루마 kiss the rain과 river flows in you라고 하는 음악들은 전부 들어 봤을 건데요. 명곡들이 전부 모아있는 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들어만 보아도 힐링이 되고 힐링 가 되는 기분이 들게 되기도 하군요.

 한결 차분하게 되고 마음도 평화로워지는 것 같은데요. 음악은 정말 간편하게 다친 마음을 힐링하고 회복하게 되는데 참고가 되어주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이러한 방법으로 들어 보고 있으면 피아노를 배워보시고 싶다고 하는 생각도 들게 되는군요.

 힘든 일이 있으셨거나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다고 한다면 오늘 소개해보는 음악 모음을 들어주시면 좋으실 것 같기도 해요. 이번엔 이루마 님의 명곡들을 전부 들어보 있네요.

유튜브로 무료 음악감상

 한번 재생해놓으면 이루마 피아노곡 모음이 자동으로 자동으로 연속 재생이 되기 때문에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가 있을 텐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라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함께 보세요

- 뽕짝 메들리 노래모음 연속듣기
- 설운도 노래모음 트로트메들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