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공 가사 노래듣기

@강아지 2021. 8. 20. 05:02

 

 이번 내용은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 노래 한 곡을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준비해보도록 할 노래는 나훈아 님의 공이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이 노래 정말 멋있고 감동적인 곡인데요. 요즘도 매우 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유명한 나훈아 님의 대표 노래인 공이기도 한데요.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살아온 인생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시게 되는 감동적인 곡인데 싱어송라이터답게 이 노래 역시 실제 직접 작곡을 하셔서 작사를 한 신곡인데요. 여러분들도 나훈아 공 노래를 좋아하며 찾아 줬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이 시간에 준비해드리려고 보는 안내해보는 이 노래는 2003년도에 발표가 되게 된 곡인데요. 저는 특히 이 노래의 가사가 너무 마음에 와닿더라고요. 정말 살다 보면 알게 되는 그런 것들이 들어있는 곡인데 그렇기에 그런지 참 공감이 되는데요.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

나훈아 공 가사와 노래듣기

 2006년도부터 정식 정식 활동을 중단하였데요. 그러다가 11년 후인 2017년 다시 정식으로 정식으로 활동을 다시 재개를 하셨는데요. 연말에는 콘서트가 예정이 되어 있는데 콘서트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이 됐다고 합니다. 11년 만의 공연이니 역시나 하네요.

 오늘은 참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 포스팅을 해보는데 라이브 콘서트 비디오 준비를 했어요. 상단에 비디오를 통해서 라이브로 들어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음악파일로 들어본 것보다 이런 식으로 영상과 함께 보니 더더욱 감동적인듯하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런 노래를 작곡하고 작사한다는 게 참 대단하신듯하기도 하네요. 오늘 소개해보는 곡인 나훈아 공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줄일게요.

 

함께 보면 좋은글

- 송대관 딱좋아 가사/듣기
- 김용임 내장산 가사/노래듣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