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 예약송금 설정하는법

@강아지 2022. 4. 13. 10:54

 

 근래에 토스 이용하는 분들 아주 많아진듯합니다. 수수료도 면제된다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더 토스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토스 이용하다가 일반 금융권 어플리케이션 이용하게 된다면 조금 번거롭기도 합니다. 요번에는 기능중 하나인 토스 예약송금 셋팅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의 은행 애플리케이션 보다 더욱 이용이 편하게 만들어진 토스 애플리케이션인데요. 당연히 토스 예약 송금 기능도 제공되고 있죠. 그렇지만 예약 송금이라는 단어로 적혀 있지 않기 때문에 어디서 세팅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다지 어렵지않게 세팅을 해보실수가 있는데 바로 자동이체 메뉴를 이용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반복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되겠죠. 제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내용을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전체메뉴 자동이체

 토스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한후에 우측 하단 쪽에 있는 전체 메뉴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되는데 송금 메뉴들 사이에서 자동이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이 메뉴를 통해 방문 하신 분들도 예약 송금을 세팅해 볼 수가 있는데요.

날짜선택

 자동이체를 이렇게 추가를 해주실수가 있습니다. 보이시는것처럼 이렇게 금액과 받는 분 그리고 방문자님들이 보내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해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하단 추가 설정을 누르셔서 자세한 토스 예약 송금 세팅도 해보실수가 있죠.

송금수수료

 덧 붙이면 토스의 이체한도에 대하여도 소개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회원의 경우에는 1회에 200만원으로 제한이 되어있을거에요. 그리고 1일 총 한도는 1천만원으로 정해져 있죠.

 이뿐 아니라 은행 계좌에서 출금하여 송금할 때에는 은행별로 조금씩 다르기도 한데요. 오늘은 방문자분들에게 토스 예약 송금 및 이체 한도에 대하여 소개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 참고해보세요. 저는 그럼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관련글

- 민증 발급 나이 준비물 안내
- 자기앞수표 유효기간 확인해보는법
- ADOBEACROBATREADERDC 최신버전 설치
-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받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