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 지지직 문제 해결TIP

@강아지 2021. 8. 23. 18:35

 

 어서 오세요 이제 마이크 이용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이 많아진 것 같네요. 근래에 나오게 되는 오락들은 싱글 플레이만 지원하는 오락들은 굉장히 적어요. 주로 멀티플레이를 지원해서, 다자간 이용을 하는 오락들이 훨씬 더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마이크 이용을 하셔서 단체로 대화 많이들 하시죠. GAME을 하게 되게 되면서 마이크를 이용해 상대방과 이야기를 하시며 GAME 하는 분들이 많을 건데 간혹 보면 마이크 지지직거리는 잡음이 발생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분은 마이크의 성능에 따라 문제가 해결 안 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한번 해주시고 안 된다고 한다면 그냥 마이크 좋은 헤드셋 쓰시는 게 답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 지지직

마이크 지지직 문제해결 하기

 보면 마이크 잡음 삭제 어플 같은 것들도 있지만 이러한 문제가 해결이 되게 되진 않습니다. 마이크 지지직거리는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 경우가 있네요. 첫 번째 마이크에 연결선 문제일수 있고 마이크에 기기 문제 사운드카드의 문 제일 수 있네요. 또한 가지시는 증폭 문제가 있을 수 있기도 한데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어렵지 않게 증폭 문제를 해결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내용을 해드려 볼 건데요.

마이크 지지직

소프트웨어적으로는 한계가 있다

 마이크가 지지직거릴 때는 소프트웨어적으로 하실 수 있는 부분이 생각보다 없던데요 의심할 여지없이 연결이 정확히 되어 있지 않거나 하드웨어의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를 텐데 간혹 증폭이 높게 세팅돼있어 잡음이 섞이는 경우가 있어요.

마이크 지지직

제어판으로 다소 개선은 가능

 그런 경우라고 한다면 제어판을 통해 쉽게 세팅이 가능한데 여러분들도 가장 먼저 은 마이크 증폭 기능을 조절하시려면 제어판으로 검색을 하셔서 제어판으로 이동해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마이크 지지직

오디오장치관리

 제어판으로 접속을 해주어졌다면 우측 상단에는 검색을 해보실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실 건데요. 여기에서 소리라고 입력을 해주시고 검색을 해보면 되는데요. 그렇게 하면 소리 와 연관 있는 된 제어판 메뉴들이 나오게 될 텐데 제가 그림 그려둔 것처럼 오디오 장치 관리를 골라 주면 되는데요.

마이크 지지직

마이크장치 셋팅

 그러면 이렇게 오디오 장치를 세팅하실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될 건데 상단에 있는 버튼 들 중에서도 녹음 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렇게 하면 마이크와 관련된 뒤어진 장치들이 나오게 되시는데 이 부분에서 체크되어 있는 방문자님들이 기본 마이크를 더블 눌러보면 마이크 지지직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는 옵션들이 나오는데요.

마이크 지지직

마이크 증폭 조절로 살짝 개선 가능

 마이크에 따라 다르지만 잡음을 자동으로 삭제해주는 옵션을 제공하시는 마이크도 있겠네요. 그렇지만 그런 기능들이 없다면 상단에 있는 메뉴를 사이에서 수준 버튼을 눌러보시고 하단에 나오게 되는 마이크 증폭을 0.0dB로 바꿔 주면 마이크 지지직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 될 겁니다. 그렇다 해도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마이크 좋은 헤드셋을 구입하셔서 이용하는 것도 참고가 되겠죠. 여러분들의 문제가 해결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이만 그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 뽕짝 메들리 노래모음 연속듣기
-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다운로드
- 나훈아 공 가사 노래듣기
-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기
- 용인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