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기 노래모음 7080 및 트로트

@강아지 2021. 5. 18. 17:11

 

 이번엔 인터넷 가수로 유명하신 분이신데요. 인터넷에서 주로 공식으로 활동을 하시지만, 팬클럽이 어마어마 해보게 많으시며 정말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미기라고 하는 이름을 한두번쯤은 들어 봣을 만큼 정말 인터넷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분이신데요.

 

가수 미기

 이번엔 정말 들어보기 좋은 미기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느데요. 미기님은 특히 7080노래, 8090노래를 많이 불러주시는데요. 노래도 무척이나 잘불러주고 악기도 참 잘 다루시기로 하죠. 라이브 노래 동영상을 몇번 보면 팬이 되어버리네요.

 

 오늘 안내를 해 보는 노래듣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모음만 해도 몇백곡이 되기때문에 온종일 들어봐도 좋을거에요. 또한 더더욱 좋은것은 선택을 하셔서 들어보실수가 있답니다.

 

미기 노래모음 연속듣기

 밑에 준비한 노래듣기의 왼쪽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라고 하는 버튼이 있을 겁니다. 이 버튼을 클릭을 해서 다른 곡으로 바로 골라듣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가장우선 들어보실 노래듣기는 70년대 80년대 타이틀곡 모음인데요.

 이 방법으로 듣고 있다보니 정말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참 좋은 대표곡들이 제법 많이 발표가 되었던것 같기도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즉시 한번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또한밑에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 나왔던 노래네요.

현재 발표되는 곡들과는 다른 순수함이 묻어나는 노래 곡들이 많네요. 우리에게힐링를 시켜주시는 미기 노래모음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시간에도 즐거운 노래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