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노래모음 히트곡10곡

@강아지 2019. 1. 4. 15:05

 

오늘도 어제처럼 날씨가 참 쌀쌀하네요.

 

이제 곧 주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말이 되면 마냥 너무 좋네요~

 

곧 다가오는 주말을 생각하면서...

 

오늘도 즐거운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오랜만에 노래모음으로 한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제가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바로 윤도현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사진을 올리는데 윤도현 너무 멋있네요 나이가 들어도 계속 멋있는것 같아요~!!

 

특히나 노래부르는 모습은 제일 멋진듯 합니다.

 

 

 

목소리도 너무 근사하시고 가창력도 정말 좋으시죠.

 

거기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를 하셨는데요.

 

1993년도에 본격적으로 가수로 데뷔를 하셨죠~

 

정규 1집 앨범에는 참 실험적인 노래들이 많이 수록이 되어있었어요.

 

그중에서는 2000년대 들어서 더욱 빛을 발한 노래들도 많이 있었죠.

 

 

 

데뷔하진지가 올해로 23년차 가수이신데요.

 

오랜 가수생활을 하신만큼 히트곡도 참 많으시죠.

 

대부분의 노래들이 모두 좋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멋진 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윤도현 노래모음을 감상해보세요.

 

 

 

예전에 사랑투 처음 나왔을때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들어도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

 

목소리가 정말 너무 좋으네요~꼭 들어보세요^^

 

 

 

총 10곡인데요.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가슴이 따뜻해지는 노래도 있고 힘이 나는 노래도 있네요.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윤도현 노래모음을

 

들으며 힐링을 해봐야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