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롤라장 팝송 44곡 듣기

@강아지 2019. 1. 3. 12:51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말 듣기 좋은

 

추억의롤라장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시절을 추억해볼수 있을만한 노래들인데요.

 

모던토킹, 런던버이스등 롤라장을 장악했던

 

그시절의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습니다.

 

한곡 한곡 들어보시면 정말 반가우실겁니다.

 

예전에 많이 들어보셨던 노래들을

 

오랜 세월이 흐른뒤에 들어보면 정말 더욱 반갑죠.

 

 

 

1980년대 초반에는 이렇게 디스코음과 유로댄스곡

 

들이 상당한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준비해드린 음악을

 

들어보시면 그시절 1980년대의 추억들이

 

모두 새록새록 하실것 같네요

 

 

 

준비해드린 추억의롤라장 팝송 모음은 모두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44곡을 연속으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듣고있기만 해도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흥겨운 노래들인데요.

 

 

 

저도 지금 듣고 있는데 어깨춤이 절러춰지는것 같네요.

 

오신 분들도 모두 즐겁게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보셨던 팝송을

 

오랜만에 들어보시면 그시절의 추억이 마구

 

떠오르실것 같은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런던보이즈의 노래들이 너무 반갑네요.

 

그중에서도 할렘디자이어를 너무 좋아했었는데

 

오늘 들어보니 무지하게 반갑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몇번쨰 다시 듣고 다시듣고 있네요.

 

추억의롤라장 팝송 모음 모두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