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멋진 음악을 한곡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에 함께 들어보실 음악은 영화음악이라고 해야할까요!? 

오페라의 유령 OST를 한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저는 영화를 보면서 OST를 들었었는데 정말 영화를 보면서 이 음악을 듣는데 심금을 울리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집에 와서도 노래를 검색해서 계속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생각이 나서 가끔 이렇게 한번씩 찾아 들어보고 있답니다.

그때도 너무 좋았고 지금도 너무 좋은 음악이에요!!

 

 

 

아마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도 이노래는 잘 알고 계실거에요.

복면가왕에서도 오페라의 유령 OST가 나오기도 했었죠!!!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감동적이고 전율이 돋는것 같아요!

강력 추천 해드리고 싶은 음악이에요!!

 

 

 

OST를 듣고있으니까 다시한번 영화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시간이 되면 꼭 한번 봐야겠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오늘 제 블로그에서 준비한 오페라의 유령 OST (The Phantom Of The Opera) 바로 감상해보세요.

 

 

 

올려드린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정말 듣기 너무 너무 좋네요^^

감동적인 음악!!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죠.

 

 

 

 

The Phantom Of The Opera와 think of me 두곡다 오페라의 유령에서 나온 노래인데요..

정말 너무 좋지 않나요?!

 think of me 여자 목소리가 너무 예쁘네요~^^

오늘도 좋은음악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