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 보릿고개 가사노래듣기

@강아지 2022. 12. 30. 23:09

 

진성 보릿고개 가사/노래듣기

오늘 이 시간에는 가슴시린 노래 내용을 설명 해보려 합니다. 사실 저는 보릿고개를 겪진 않으셨지만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그때 당시이 추억되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진성 보릿고개 가사

요즘에 참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노래 진성 보릿고개를 함께 감상을 해보도록 준비해보았어요. 이노래는 직접적으로 진성씨가 작사를 하신 곡인데 아마도 자신이 직접적으로 겪었던 그시절의 추억을 담은 노래일듯합니다.

진성 보릿고개 가사

진성 보릿고개 가사

소개하는 이 노래 듣고 있으 면 공감가보는 분들도 많을겁니다. 모두가 어렵게 살던 시절이었을텐데, 특히나 부모님은 어떻게 사셨을까 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주게 되는 노래이죠.

진성 보릿고개 가사

진성 보릿고개 가사

듣다가 보게되면 지나간시절의 어머니, 아버지가 생각이 나기도 하실겁니다.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보릿보개만 연속적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동영상모음 동영상인데요.

노래 들을때마다 가슴 시리게 느껴지실 분들이 많을 거에요. 가사가 정말 구슬픕니다? 저는 이노래 멜로디도 좋다고 생각그렇지만, 특히나 가사가 참 슬프게 들리는듯합니다.

바로 아래 준비한 비디오는 뮤직동영상인것같은데 1950년대 1960년대 어렵게 살던 시절이 배경으로 나온답니다. 공감가보는 분들이 특히 많으실겁니다.

이번엔 진성 보릿고개 라고 하는 노래들을 함께 감상 하고있습니다. 옛날의추억을 떠올려 보면서 오늘의 추천곡 함께 들어보시기를 해보기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연관기사
 

신승훈 미소속에비친그대 가사듣기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들어보기 좋은 그리운 노래들을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할께요. 요번에 설명해드릴 노래는 방문자분들도 정말 좋아하시게될만한 곡인 신승훈씨의 노래에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1990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입니다. 신승훈 미소속에비친그대는 데뷰노래 이기도 하답니다. 신승훈씨가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셔서 작사까지 하신 자작곡이에요.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이면서 작사/작곡 실력도 대단하신 작곡겸 가수인데요. 신승훈 미소속에비친그대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즉시 또다시 한번 그시절의 노래를 모두 한번 감상해보다가 이번엔 이노래에 푹 빠져버렷네요. 약 26년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지만 현재 들어보아도 한 번도 촌스럽지 않고 멋있게끔 들리는것 같습니다. 물..

자세히 보기...

 

윤시내 인생이란 가사듣기

반가워요. 가을비가 내리고 나니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벌써 2017년이 가을로 접어들었어요. 벌써 10월이니 이제는 2017년도 11월과 12월 두달만 남았네요. 정말 나이를 먹으시면서 시간이 너무나 빠르게 가버리는것 같아 서운하기도 하지만요. 이번엔 윤시내 인생이란 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정보 안내를 하도록할겁니다. 이노래 들으면 정말 가슴시리고, 뭉클하기도 하실텐데요. 인생을 살면서 느끼는 감정들이 전부 안내하는 이노래에 들어있는것 같아 공감이 되네요. 요즘 이노래가 매우많은 사랑을 얻고 있네요. 소개해보는 이노래 배워보시고 싶어하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가사랑 같이 같이 들어실수가 있는 노래듣기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설명를 해드린 노래듣기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사가 무..

자세히 보기...

 

최진희 와인 가사듣기

최진희씨의 신곡을 이번에 준비해드렸는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 정말 들어보시기가 좋았습니다 저 또한 얼마전에 듣는 노래입니다. 요즘 노래교실에서 최진희 와인 배우시는 분들 참 많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와인 악보와 가사를 한꺼번에 보시며 들어 보실수 있는 노래비디오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템포가 조금 빠르면서 신나고 신나는 노래이죠. 최진희 와인 한번 들어 보시면 본인도 모르게 따라서 부르게 되는군요. 2014년도에 발표되어진 노래랍니다. 언제그랬나 모르게 2년이나 흘러간 노래입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명노래 이기도 한대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생각나서찾아주셨겠죠. 아래 준비를 해본 Youtube 동영상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악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