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천워크넷 일자리 취업게시판

@강아지 2021. 4. 15. 23:44

 

요즘에는 일자리를 인터넷으로 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는 워크넷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천워크넷 일자리 보는법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으로 일자리 구하기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신다면 쉽게 제천워크넷에 등록이 되어져있는 일자리 정보를 찾아볼수가 있을겁니다. 아래는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두기도 하였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제천워크넷 일자리 게시판

워크넷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서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요즘에는 하나의 사이트에서 통합되어 운영이 되어지기 때문에 공식 워크넷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됩니다.

 

제천워크넷 일자리 게시판

지역별 선택

먼저 워크넷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상단에 있는 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지역을 선택하기 위해서 지역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제천워크넷 일자리 게시판

충북 - 제천시

그럼 이렇게 전국에 있는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충북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우측의 제천시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제천워크넷 일자리 게시판

워크넷 일자리 확인

그럼 이제 이렇게 제천워크넷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다양한 일자리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매일 새로운 일자리들이 업로드가 되어지고있어요.

 

제천워크넷 일자리 게시판

제천 워크넷 바로가기

클릭을 해보시면 이런식으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지원자격등의 상세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천워크넷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