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 가사/듣기

@강아지 2018. 12. 26. 07: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우 주말이에요^^

 

주말을 맞이해서 신나는 트로트를 준비를 했어요.

 

비로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2009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인데요.

 

트로트 듀엣곡이죠!! 두분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이신데요.

 

원로가수와 신세대트로트 가수와의 멋진

 

콜라브레이션이 너무나도 멋있는데요.

 

 

 

이런 조합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듣기 좋은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를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계속 들어보고 있는데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아주 신나는

 

트로트곡인것 같아요.

 

 

 

위에 유튜브 영상을 클릭을 하시면

 

남진 장윤정 당신이좋아를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두분의 듀엣곡 너무너무 듣기 좋네요!!

 

신나고 흥겨운데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곡 들어보시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기 바래요.

 

듣고 있다보면 엔돌핀이 마구 셈솓는것

 

같아요^^ 흥겨워서 절로 어깨춤이 덩실덩실 하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