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가수는 1980년대를 대표하는 여뮤지션 입니다. 대표곡이 모아져있는 김수희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정말 오늘 오래간만에 들어봤는데 어쩜 이렇게 한곡 한곡 명곡일수가 있을까요! 노래를 감상하기전에 김수희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수희는 1972년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는 작곡가/작사가로 데뷔를 하였답니다.

김수희 노래모음 추억의노래 연속듣기

김수희 노래모음

 그러다가 1976년에 '너무한데요'를 발표 하면서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했지만 이 노래는1978년 한참후에 알려 지면서 큰 사랑을 얻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서 가수 김수희가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네요.

김수희 노래모음 추억의노래 연속듣기

 

 

 이후 멍에, 남행열차, 애모등 수많은 히트곡 노래를 발표하며 1980년대를 대표하는 여자 가수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 김수희의 노래들은 2개의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김수희 노래모음 추억의노래 연속듣기
김수희 노래모음 추억의노래 연속듣기

 현재 들어도 너무 좋은 히트곡들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정말 강력추천해 볼 만한 김수희 노래모음집입니다.

 

 김수희는 1980년대 하면 생각이 나는 가수중에 한분이에요. 알다시피 히트한 대표곡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김수희 노래모음 추억의노래 연속듣기

 

 

 오늘 준비한 그시절의 김수희 노래모음들 모두 한번 들어 보면 좋습니다. 정말 세월이 흘러도 멋지게만 들리는 명곡 노래들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신나게 감상하고 남은시간도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