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rt smi 변환 설치없이 이용해보세요

@강아지 2021. 9. 3. 15:03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영화를 보실 때 참고가 될만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나라에선 자막 파일을 smi로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해외에선 srt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이번엔 그렇기 때문에 srt smi 변환을 하는 방법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rt smi 변환

srt smi 변환

 어렵지 않게 별도의 어플 인스톨 없이도 사이트를 통하여 srt smi 변환을 해보고자 할 수가 있답니다. 자 그럼 이번엔 이 방법을 포스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rt smi 변환

사이트 접속하기

 먼저 방문하신 분들도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아야 하게 되는데요. Google에서 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바로 사이트가 나오죠. 무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사이트인데 하단에는 바로가기링크를 달아 드리도록 할께요.

srt smi 변환

변환하는 방법 안내

 해당 홈 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상단에 보는 것처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가 되어 있어요. 한번 읽어보시고 이용해 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기도 해요.

srt smi 변환

파일선택하기

 간편하게 제가 스텝 바이 스텝으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번 파일 선택 버튼을 눌러보시고 여러분들이 변환하려고 하는 srt 파일을 선택해주십시오.

srt smi 변환

파일형식변환 srt -> smi

 또한 2번 항목을 눌러 보면 이렇게 파일 변환 형식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곳은 srt에서 SMI 파일로 변환해보고 있는 기능을 선택 해주시기 바랍니다.

srt smi 변환

인코딩 변환

 또한 세 번째 인코딩 변환 관련 메뉴입니다. 이 부분은 원본 srt가 어떤 인코딩으로 되게 되어 있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될 수도 있죠. 가장 먼저 변환 안 함을 선택을 하시고 srt smi 변환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자가 깨진다고 한다면 하나씩 선택하셔서 인코딩 변환을 해보시면서 확인을 해 보시면 됩니다.

srt smi 변환

변환해서 다운로드

 또한 싱크 조정도 해볼 수가 있기도 한데 이 부분은 그냥 빈칸으로 두셔도 되는데요. 그렇게 하고 마지막 변환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보시면 바로 변환이 되어집니다.

srt smi 변환

바로가기링크

 이렇게 상단에 보는 것처럼 바로 srt smi 변환을 하게 되었어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인스톨이 필요 없으니 매우 편안하게 누구든지 이용을 할 수가 있으실 거예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방법 참고해서 방문하신 분들도 쉽게 변환해 보시길 바랄게요. 사이트

 

함께 보세요

- pdf 이미지 변환 무료사이트
- pdf 이미지 변환 무료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