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i 파일 뷰어 무료다운로드

@강아지 2021. 4. 29. 21:51

 

 반갑습니다. 이번엔 파일뷰어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 볼 파일뷰어는 바로 바로 ai파일을 열어주게 되는 뷰어이기도 한대요. ai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진 이미지 파일이랍니다. 벡터 이미지 파이기도 한데요.

ai 파일 뷰어

 더러 일러스트레이터가 없는 환경에서 이 파일포맷을 열어봐야하게될 때가 있으실거에요. 그러한 경우 이번 소개를 해 보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주시게 되면 편하고 쉽게 열어보실 수가 있어요. 이번 안내해드릴 ai 파일 뷰어는 바로바로 Adobe Acrobat Reader DC이기도한데요.

아크로벳리더로 열수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주로 PDF파일을 여는 용도로 사용이 되어지긴 하지만, 어도비사의 일러스트레이터 물론 이 어플에서 지원을 하고있네요.

그렇다보니 간편하고 쉽게 내려받아보실수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게 되면 바로바로 위에보여지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될거에요. 이동을 해보신후에 왼쪽의 <현재다운>버튼을 클릭을 해서 다운 URL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리더

설치하기

 이동을하게 되어졌다면 이제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선택옵션 제공 부분들이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이 부분에서 정중앙 선택옵션 제공부분은 체크표시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부 불필요하거든요. 그렇게 하고 이젠 오른쪽아래에 있는 <지금설치>를 눌러 주세요.

파일열기

 

 

 

 바로 바로 인스톨 파일이 다운가 되시게 되실 텐데요. 인스톨 파일을 전부 내려받아주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실행을 해서 인스톨을 해주십시오.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를 전부 셋업을 해보셨다면 이젠 파일을 열어보시면 되어 지셔요.

 

AI파열기

 파일열기를 한다면 초반에는 PDF파일만 보여져요. 그러하니 오른쪽아래쪽에 있는 파일포맷을 < 모두파일>로 선택을 하시고 AI파일을 선택해주시면 바로 바로 로딩이 되어 지실 거에요.

 

AI파일 완벽히 열린다

 

 

 

 이 방법으로 로딩이 되게 되었군요. AI파일도 이러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로드가 가능 하십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갑자기 일러스트레이터 파일을 열어봐야한다면 안내 해본 ai 파일 뷰어를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이만 그럼 물러 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