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강아지 2021. 4. 22. 01:07

 

 이번엔 인터넷을 통해서 kbs 라디오를 들어보실수 있는 방법을 안해해둘겁니다. 컴퓨터를 자주 사용을 해 주신다면서 kbs 라디오를 번번이 들어 보게 되어진 분들에게는매우 필수인어플리케이션이에요. 설치만 해두시면 컴퓨터로 바로바로 라디오 들어보실수가 있답니다.

 

KBS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kbs 콩 다운로드

 바로 전용 라디오 어플인 kbs 콩을설치해보시는법이거든요.스마트폰용으로도 앱이 인긴 한데컴퓨터용으로도 앱이 있어요.그렇다보니 필요하시던 분들은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시면 되어 지셔요.

KBS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주요기능

 kbs 콩 다운을 해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이동을 하여야 하게되는데요.찾아 들어가시려면 불편 스러우니 밑에 바로가기를클릭을 하셔서 다운로드 화면으로이동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설치파일 받기

 상단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이러한 식으로정식 버전 kbs 콩 다운로드 페이지가 보일건데요.이곳에서 Windows VISTA이상DOWNLOAD를 눌러 주셔서 설치화일을내려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실행을 해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KBS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설치하기

 오토로 kbs 콩 설치시작이 되어 지죠.설치과정에서 어려운건 별로 없으실겁니다. 무조건적으로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인스톨이 되어 지실겁니다.

KBS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사용방법

 상단에는 어플의 조작 버튼, 기능들에 관련된 설명이기도한데요.단순하게 라디오 뿐아니라 여러가지 기능이제공을 해보고있죠.

KBS 콩 다운로드 설치하기

콩다운로드 바로가기

 KBS라디오 많이들어본 분들은 kbs 콩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해서 바로 들어보아요.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좋은하루 되면 좋겠네요. 콩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