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메일 로그인 하는 방법

@강아지 2021. 9. 3. 17:17

 

 그전에 아마 핫메일 다들 하나씩은 만들어서 썼던 적이 있으실 거예요. 이번엔 핫메일 로그인 해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도록 할 건데요. 특히나 오래간만에 로그인해보려 하는 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어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핫메일 로그인

핫메일 로그인 어떻게?

 조사해 본 바 최근에는 핫메일 로그인이 아닌 아웃룩 로그인을 하여야 이용이 가능하네요. 메일 서비스가 종료가 된 것은 아니고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으로 이름변경

 핫메일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이 되던 메일 서비스였습니다. 그렇지만 윈도 8이 나오면서 이름과 서비스가 아웃룩으로 바뀌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핫메일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을 거예요. 단순 이름이 바뀐 것이니 기존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요.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 사이트

 방문자분들이 핫메일 로그인을 하고자 하시다 보면 이러한 식으로 가장 우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아웃룩 페이지로 접속을 먼저 해주셔야 해요. 로그인은 MSN 사이트에서도 할 수 있긴 해요.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 로그인

 이러한 식으로 아웃룩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로그인을 해주어야 핫메일 로그인이 되거든요. 오른쪽에 보시면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핫메일 로그인

핫메일 로그인

 이곳에서 방문자분들이 로그인을 하려고 한다면 서비스가 바뀌었기 때문에 뒤에 부분인 메일 호스트 부분을 @hotmail.com에서 @outlook.com으로 변경을 해주셔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앞부분은 형태로 바로 이용하시고 나서 뒷부분만 바꿔서 로그인하게 되면 됩니다.

핫메일 로그인

바로가기링크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핫메일이 윈도 8 나오게 되는 시점에 서비스가 아웃룩으로 변경이 되면서 메일 호스트 주소도 변경이 되기 때문에 이제 핫메일 로그인하게 될 때 소개해본 방법을 참고해서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웃룩 사이트 바로 가기 링크 안내하면서 물러가보겠습니다. 아웃룩

 

관련글

- 천안교차로신문 바로가기 안내
-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보기
-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계룡시청 구인구직 2021 일자리 보기
-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