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강아지 2021. 8. 28. 16:40

 

 요즘에는 영화를 보러 가보기전에 미리 영화 예매를 하고 가시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아무래도 예매를 하고 가시는게 좋았었 겠지만 전부가 그럴수는 없는 상황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렇다 해도 가기전에 최소한 어떤 영화가 몇 시에 하고있는지 보는게 좋죠. 근래에 코로나 이슈로 인해서 영업시간이 단축되거나, 임시 휴업한곳들이 있을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보는게 좋습니다.. 이번엔 실시간으로 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 알려드릴게요.

포항 CGV 상영시간표

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기

 결국은 영화를 보러가기 전에 미리 상영시간을 알아두면 영화보러 갈 시간을 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을겁니다. 그렇기에 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는 법 설명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포항 CGV 상영시간표

CGV극장찾기

 미리 예매 까지하고 가시면 더욱 더 편하네요. 자그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검색창에서 CGV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그럼밑에에 있는 바로바로가기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이곳에서 극장 찾기를 클릭해 주시면 되거든요.

포항 CGV 상영시간표

CGV포항

 극장 찾아보시기를 클릭을 해 주시게 되어졌다면 이러한식으로 전국 전체 cgv를 확인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여기에서 경상 지역을 선택해본 후에밑에에 나오게 되어지는 씨지브이포항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영화시간표 확인

 cgv 포항을 선택하였다고 하면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바로 포항 CGV 상영시간표 를 보실수가 있네요 날짜를 선택하게 되게 되면서 보실수도 있고 실시간 상영정보 함께 예매가능한 잔여좌석 정보까지 전부 확인이가능 하실건데요.

포항 CGV 상영시간표

cgv 영화티켓

 그리고 영화표 가격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cgv 포항의 경우에는 모닝 브런치 데일라이트 프라임 문라이트 나이트 이렇게 다양한 시간대별로 요금이달라지게 됩니다 물론 여기에서 대부분다 할인카드를 이용해주시게 되겠죠.

포항 CGV 상영시간표

포항 CGV 주차장 안내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통안내 및 주차장 이용 내용을 안내 해둘겁니다.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당일 고객이라고 한다면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꽁짜로 주차를 해보시려면 매표소에서 구매 티켓을 제시하셔서 꽁짜주차 인증을 해 봐야 가능하거든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포항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안내해봤는데요.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CGV포항

CGV포항의 극장정보를 확인하세요!

m.cgv.co.kr

 

연관글

-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지금시간 보기
-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