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콜택시 번호 및 요금안내

@강아지 2019. 12. 24. 17:24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파주에서는 카카오택시 이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어플을 설치 하더라도 어플로 콜을 불러봐야 콜이 오지 않는다 하네요. 그래서 파주 콜택시 번호를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파주에는 브랜드콜이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파주 콜택시 번호는 1577-203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저도 예전에야 콜센터로 전화를 해서 배차 요청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그냥 카카오택시 이용합니다.

 

 

 

사실 이런 어플 이용하다보면 전화로 하는 서비스가 얼마나 비효율적인지 알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카카오택시는 별도의 콜비가없습니다. 물론 플러스 되어지는 콜 상품도 있긴하죠.

 

 

 

우선 파주의 경우에는 현재는 카카오택시로는 잡기가 어렵기 때문에 브랜드콜 이용하셔야하는데 이때 콜비는 1000원이 발생한다는점 잘 참고를 하셔야합니다.

 

 

급할때에는 확실히 콜택시가 편리합니다. 콜택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콜비 1000원도 아까울수 있겠지만 가끔 사용한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카카오택시 이용하게 해주면 좋으련만 하는 아쉬움은 남아요. 오늘은 파주 콜택시 번호 안내를 해보았어요.

 

 

안내를 해드린 파주 콜택시 번호로 전화하셔서 콜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거의 바로 배차 되어지고 콜택시 올겁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