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교차로신문 바로가기 안내

@강아지 2021. 9. 1. 16:48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셨습니까? 밖에 송화가루가 매우 날리는데 그렇다 해도 이럴 때에는 마스크를 쓰고 있기에 다행이더라고요. 이 시간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해 보고 있는 생활 정보지인 교차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요즘에 홈페이지가 리뉴얼이 되어 새롭게 단장하기도 했죠. 컴퓨터를 통해 천안 교차로신문도 보실 수 있도록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

천안교차로신문

교차로 천안 보는방법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천안교차로신문 보는 방법 내용을 안내해드리려 하게 되는데요. 인터넷으로도 종이신문을 형태로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을 해드릴게요.

천안교차로신문

교차로홈페이지 접속

 우선 방문자분들도 상단에 보는것 처럼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교차로 검색을 하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클릭을 바로 해보신다면 됩니다. 편안하게 이동을 원하시면 밑에 에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천안교차로신문

충남지역 선택

 공홈으로 이동을 했다면 바로 상단에 보는 것처럼 지도가 보이 시계 되셔요. 지도상에서 좌측의 ‘충남’ 지역을 눌러주시기 바라요.

천안교차로신문

천안교차로 선택

 충남 지역을 누르면 이러 한식으로 충남 전부 지도가 다시 나와요. 나와 있는 나와있는 이 중에서 상단에 보시면 천안 교차로가 보이기도한데요? ! 천안교차로 선택을 해주세요.

천안교차로신문

종이신문 그대로보는 방법

 방문자분들도 천안 교차로신문을 클릭했다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실 겁니다. 여기에서 우측에 보게 되면 신문형태로 바로보기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천안교차로신문

천안교차로 바로가기

 그리고 천안 교차로신문 밑에 에 보시면 점이 있는데 점마다 신문 카테고리가 다르기도 한데요. 부동산, 구인구직 등등 방문자님들이 희망하시는 신문으로 클릭 후 보시면 됩니다. 밑에는 바로가기 준비를 해 두었어요.

홈페이지

 

천안교차로

 

www.cakcr.co.kr

 

관련 글

- 천안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