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시면서 일부 극장은 영업시간을 단축한 곳들도 있고, 임시휴업을 한곳들도 있네요. 그로 인해 여러분들이 극장에 가고자 하시다면 미리 한번 확인을 해보고 가는게 좋네요. 이번엔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경우에 따라서 예매를 하고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닐 수가 있겠죠 이런 경우에는 언제 영화보러 갈지 시간만 알아두시고 방문해주신 것도 큰 도움이 되요 이럴 때 필요했었던게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일거에요.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관으로 선택

 이런 시간표 정보든 공식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얻어 볼수가 있어요. 이런 방법으로 여러분들도 메가박스라고 검색 해보면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 바로접속 하는 것보기보다는밑에쪽에 나오게 되는 영화관을 눌러주시는게 간단합니다.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울사메가박스 선택

 영화관을 선택을 했으면 이젠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질건데 이 화면에서 부산 대구 경상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보고 울산 메가박스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층별안내

 울산 메가박스를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 면은 이런 방법으로 울산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 전 좌석 가죽시트로 편안하고 쾌적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상영관은 총 여덟 개가 있네요.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자그리고 화면을 내려 보시면 방문자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셨던 내용인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실시간으로 나오게 되어 지죠. 결국은 방문하신 분들이 영화를 보러 가실 때에는 잔여자석이 얼마나 남았는지도 궁금하실 텐데 보시면 이런식으로 영화시간밑에쪽에 잔여좌석에 관련 되어진 안내도 나오실게 될겁니다.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울산메가박스 시간표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방문하신 분들에게 주차장 이용 정보를 안내를 해 보도록 할건데요. 성남둔치공영주차장을 이용을 해주시면 돼요 주차장에서 확인증을 발급 받아 보실 수가 있을거에요그리고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 함께이 확인증을 제시 하게 되면 2시간 꽁짜 주차권을 받아볼수 있답니다. 이번엔 주차장 정보와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법 설명해 봤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울산 메가박스

 

라이프시어터,메가박스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 함께 더 행복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추구하는 만남과 소통의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 메가박스 입니다.

www.megabox.co.kr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기
- 익산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