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강아지 2021. 8. 29. 16:01

 

 최신 취업 정보를 구해보고 있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할게요. 이번엔 경상북도 영천시 등에 거주하신 분들에게 참고될만한 내용이랍니다. 누구나 인터넷을 통해서 영천시청 구인구직 내용들을 확인할 수가 있더라고요.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구인구직

 얼마 전 경제가 어렵다고 하게 되는데 그러기 때문에 일자리 구하신 분들 2차 많으실 겁니다. ! 그럴 때 교차로나 벼룩시장 거 같은 지역신문을 이용해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시청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를 얻어보실 수도 있지요. 영천시청 구인. 구직 게시판 보시는 방법에 관련하여 정보 안내를 하고자 해 드리겠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사이트

 우선 영천 시청으로 서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검색 해보면 이렇게 나오게 되죠. 하단에 방문해주신 분은 어렵지 않게 이동을 할 수 있으시도록 바로 바로가기 안내할게요.

영천시청 구인구직

시민참여 - 구인구직 선택

 영천시청 페이지로 접속하지 마시게 되면 이렇게 사이트가 보여주게 될 건데요. 위에 보다 더 보면 큰 메뉴 중에서도 시민참여단 부분들이 있기도 한데요. 여기 부분을 눌러주고 하단에 나오게 되는 서브메뉴에서 구인 구직을 선택해 주시면 돼요. 사이트

 

영천시청

코로나19가 다양한 경로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기침예절,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YEONGCHEON-CITY. All rights Reserved.

www.yc.go.kr

영천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 게시판 안내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영천 시청 일자리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한 소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거예요. 시청에서 관리하고있는 게시판이기도 하다 보니 확실히 더 신뢰해보실 수 있다는 일자리들이 제법 많이 있다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영천시청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확인이 가능

 아 그러면 이렇게 영천시청 구인. 구직 게시판이 나오게 되셨을 겁니다. 살펴보시면 여러 가지 일자리들이 이렇게 올라오게 된답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은 세상 일자리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구직 자리 확인

 이렇게 클릭을 하시면 자세한 일자리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오게 될게 될 겁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영천시청 구인. 구직 게시판을 이용해서 취업 정보를 찾는 법에 관련하여 내용을 안내하게 되었습니다. 컴퓨터로도 간단하게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일자리 찾고 있으신 분은 하루에 한 번씩 확인을 해 보면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찾고자 하고 있는 일자리 구해주시게 되면 참고가 될 것 같은데요.

 

관련 글

- 114 114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 충주 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