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한글 뷰어 한글과컴퓨터 뷰어

@강아지 2021. 4. 22. 03:13

 

 국내에서는 MS오피스와 한컴오피스를 대부분 사용할겁니다. 하지만 두 프로그램 모두 사용하는곳은 별로 없을겁니다. 상당히 고가의 오피스 프로그램인데요. MS오피스만 있다면 HWP파일같은건 열지 못합니다. 그래서 뷰어가 필요하실텐데요. 오늘은 한글과컴퓨터에서 배포하는 아래한글 뷰어 안내를 해볼게요.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아래한글 뷰어

 이번엔 한컴에서 본격적으로 개발하고 배포되는밑에한글 뷰어를 소개를 해 드릴거에요. 무상으로 제공되고있기도 하며, HWP외에도 여러가지 화일들을 로드해주기도 합니다.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다운로드 센터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한컴의 화면으로 가장 우선 이동을 해 주셔야 다운을 받을수가 있으십니다. 왼쪽아래쪽에 보시며 다운센터가 있어요. 여길 눌주시면 한컴에서 개발, 배포해보고 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 지는데요.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한컴오피스뷰어

 한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내후에 다운센터를 눌러 주시면 여러가지 어플들이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그사이에서 뷰어를 받아 보려면 가장 하단로 스클로 바를 내려봐야합니다. 그렇게 하고 한컴오피스 뷰어를 다운 받아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지원파일 형식

 소개해보는 이 뷰어 어플리케이션은 HWP화일만 열업로수가 있는것이 아니고, DOC나 XLS, PPT등의 MS오피스 화일들도 열어주며, SHOW나 CELL등의 한컴오피스 화일들도 전부 열어주게되네요.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설치하기

 뷰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준후에 실행을 해주고 나면 바로바로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가장우선 어플리케이션이 압축이 풀리게 될껍니다.

아래한글 뷰어 무료설치하기

한컴오피스 뷰어

 또한 이어서 바로바로 하단한글 뷰어가 인스톨이 되어질겁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HWP화일은 당연히하고 MS오피스와 한컴오피스로 작성된 전부 화일을 열어보는 만능 뷰어 안내해 드렸는데 참고가 되었길 바라는 바입니다. 한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