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강아지 2020. 8. 19. 23:13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스카이라이프 문제를 해결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달라지는 TV서비스에 비해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은 빈번히 나오게되는 문제이랍니다.

 

2020-08-19 23;10;30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방법

 

 

구조상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가 나올수 밖에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훨씬더 위성접시 안테나를 이용을 하는 환경이라면 이런 문제가 날씨에 따라 빈번히 발생하곤 겠죠.

 

02_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자가진단

 

 

이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하셨을 경우 대처해야하는법, 확인해봐야 하는 부분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할겁니다. 공홈에서 확인해온 자가진단 방법이기도 한데요.

 

03_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일시적 현상의 경우

 

 

우선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메시지가 나오게 되어지는 경우 두 가지 원인으로 보실수가 있는데요. 첫번째 원인은 수신기의 일시적 장애 또는 불량이라 보실수가 있네요. 이런경우 해결방법은 전원을 분리해본후에 재연결을 해보시는이기도 한데요. 문제가 지속되어지면 원격진단을 지원받아보시면 됩니다.

 

04_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물리적인 원인

 

 

다음은 위성신호가 수신기까지 물리적으로 들어오지 못한 상황이 발생해서이기도하죠. 더덕욱 폭우, 폭설, 태풍등으로 인해서 일어 날수가 있고, 안테나의 방향이 잘못되어 안나오실수도 있지요. 이 경우가 그다지 많더군요. 또한 안테나선이 정확하게 연결이 안되어있다고 있거든요. 이런경우 안테나가 정상인지 확인해야겠죠.

 

05_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스마트카드 재삽입

 

 

최종적으로 기후와 상관없이 신호미약 메시지가 꾸준하게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경우가 있는데요. 안테나 점검에서도 문제가 없었다고 하면 스마트카드 재삽입후 전원 재연결을 해주시게 되면 됩니다. 증상이 형태로 바로라면 역시나 원격진단을 받아보는게 좋네요

 

06_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로 인해서 원격지원등을 받으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1588-3002번으로 전화 하시어 AS문의 초이스후 2번 원격진단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래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