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갑작스레 그전에 많이 하던 세이클럽이 생각나서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그전에는 정말 많이쓰던 채팅 홈페이지였습니다. 싸이월드가 생기기전에는 정말 최고였었답니다. 이번엔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여전히 세이클럽 이용하는 분들 엄청 많으실거에요.지금은 TV음악방송이나 다른 컨텐츠들에 보다강화가 되었어요.이번엔 최신버전의 세이클럽 타키 내려받기를 받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용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세이클럽 기능

 오래만에 예전 세이클럽을 하게 되시면서 아시고 지냈던친구드이 생각나서 타키를 인스톨 하고LOGIN을 해보았어요. 아직 이용을 하시는분들도 꾀나 많이 있으시더군요.자그러면 최신버전으로 인스톨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최신버전 다운로드

 정말 그전에 참 많이 이용하시던 어플리케이션이에요.아바타에 투자도 참 많이하였던 기억이 있습니다^^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내려 받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지요. 또한 난다면 화면에 보여 지는것과 같이다운로드 하는 버튼이 있으실 겁니다. 이 버튼을 이용하셔서설치화일을 내려 받고 인스톨까지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http://tachy.sayclub.com/

세이클럽 타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세이클럽 로그인

 그렇게 하고 실행을 하시게 되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실행이되죠~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세이클럽 타키 다운을 받아보셔서간단하게 세이클럽 접속도 하셔서 친구들과 채팅도해보는게 좋을듯하군요.그러면 안내 이만 줄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