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민 지중해 LIVE 듣기

@강아지 2019. 1. 23. 10:2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박상민 지중해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최근에 제가 푹 빠져버린

 

노래인데요. 참 멋있고 분위기있는 노래에요.

 

저는 이 노래가 최근에 나온 노래인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발표되어진지는 상당히 오래되었더라고요.

 

 

 

 

하지만 박상민 지중해는 지금도 정말 듣기 좋은 노래이죠!!

 

대한민국에서 노래잘하는 가수를 논하게 되면

 

꼭 빠지시지 않고 거론되는 가수분이기도 하시죠.

 

특히 라이브 실력이 정말 좋으신데요.

 

오늘은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듣고 있다보면 차 기분이 좋아지고 흥겨워지는

 

노래듣기인데요.

 

얼마전 인터넷 기사를 한번 복적이 있는데요.

 

가요계 소문난 기부천사라고 하시더라고요.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만 40억 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기부하며 생각이 나는 가수인 김장훈씨와 맞먹을정도로고

 

기부와 선행을 많이 하신다고 하죠.

 

그 이야기를 듣고 보니 어찌나 더욱더 멋있으신지..

 

위에 준비한 노래 들어보시고

 

노래도 한번 따라 불러보세요.

 

 

 

노래방에서 박상민 지중해 연습해서 불러보면 정말 멋있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고 가사도 음미하며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