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강아지 2021. 4. 15. 17:45

 

 요즘에는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하는게 어려워 지다 보니 인터넷 또는 홈쇼핑을 더더욱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다 좋을 텐데 결국은 실물을 보지 못하고 사다 보니 더러 문제가 생길어요. 이번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롯데홈쇼핑 온라인고객센터

  당연스럽게도 상품을 주문 시키는 번호와 질문을 한다거나 상담을 받으셔야할떄 사용을 하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서로 다르기도한데요. 자그러면 즉시 소개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대표고객센터

  또한 공홈에선 1:1문의하기를 통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질문을 할수도 있어요. 결국 개인정보가 필요하다보니 컴퓨터를 통해서 하시려고 한다면 LOGIN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전화번호도 같이 안래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롯데홈쇼핑 콜센터 운영시간

  사실 그러다 보니 콜센터 사용을 하는게 더 좋아요.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000번이죠. 유료 전화라고 하는점 참고하고 주중은 아침 9시에서 오수 20시까지 운영하게된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운영이 되어지네요.

 

 

홈쇼핑 물건 구매를하게될 때에는

  또한 방문하신 분들이 물건을 구매년보고자 하시다면 상단에 고객센터 전화가 아닌 080-000-1000번으로 해주십시오. 또한 상단에 단계에 따라 절차진행을 해 주시게 되면 상품을 주문해볼수있을텐데요. 이번 안내해본 설명 도움이 되었길 바래 보면서 이만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