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눔고딕 extra bold 다운로드

@강아지 2021. 10. 13. 11:46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공짜로 이용이 가능한 폰트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 볼 폰트는 검색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폰트인데요. 무료로 누구나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나눔고딕 extra bold

나눔고딕 extra bold 다운로드

 비교적 요즘에는 이렇게 무상으로 배포되는 폰트들이 많아진듯합니다. 그 시작은 아무래도 NAVER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NAVER는 매해 한 폰트씩 무상으로 공개를 하고 있기도 한데 개인 용도 외에 상업적인 용도로도 공짜 이용할 수 있게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나눔고딕 extra bold

나눔글꼴 클릭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폰트는 나눔 고딕인데요. NAVER 공짜 폰트의 간판이라 할 수가 있어요. 기본 나눔 고딕에서 조금이나마 더 두껍게 제공되는 나눔고딕 extra bold도 공짜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사이트의 위에 보시면 '나눔 글꼴' 메뉴가 있을 겁니다.

나눔고딕 extra bold

 이곳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이제는 이런 식으로 폰트들이 나오게 될 겁니다. 이 부분에서 보시면 여러 가지 글자들을 클릭하셔서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용 클릭

 하지만 좀 더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은 모음을 인스톨하는 법인데요.  모음을 누르고 하단에 나오게 되는 윈도우용을 누르면 바로 인스톨 파일일 다운 되실 겁니다.

나눔고딕 extra bold

설치하기

 이제는 이런 식으로 이렇게 실행을 하셔서 인스톨을 해주게 되면 되는데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전체 글자들을 내려받고 인스톨을 할 수 있네요.

나눔고딕 extra bold

설치할 나눔글꼴 선택

 이렇게 폰트를 선택하시는 부분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나눔 고딕만 원한다고 하면 나눔 고딕만 체크를 하면 되셔요. 하지만 그리 사이즈가 크지 않으며 전부 무상으로 제공이 되었기 때문에 그냥 전부 인스톨하시는 것이 더 편리하기도 합니다. 다른 폰트들도 좋은 게 많거든요.

나눔고딕 extra bold

실행하기

 그러면 이런 식으로 인스톨이 되는데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나눔고딕 extra bold 체도 같이 인스톨이 되고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한꺼번에 편하게 인스톨을 해볼 수 있어요. 인스톨을 전부 하게 되었다면 이젠 실행하여서 이용을 하게 되면 됩니다.

나눔고딕 extra bold

바로가기

 어떤가요 매우 간단한데요. 나눔고딕 extra bold 체를 인스톨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았답니다. 필요한 분들은 밑에 바로 가기를 누르고 바로 인스톨 파일 내려받으시고 인스톨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톨해보신 후에 바로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설명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같이 보면 좋은글

- 신한 기프트카드 사용처 간단정리
-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방법 및 비용안내
- EZC 파일 압축풀어보기
- 닷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설치파일
- 진시몬 노래모음 37곡 히트곡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