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에는 광주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광주 외에 거주하시지만 광주에서 취업을 하고자 하시던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겠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내용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안해해둘게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요즘은 온라인시대

 이번 소개를 해드리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최근에는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지고있죠.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알아둔다면 쉽게 일자리 찾아볼 수가 있을겁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광주사랑방 접속하기

 광주에서 잘알려진 생활 정보 신문이 있네요. 바로 광주 사랑방신문이기도 한대요. 종이신문으로도 배포가 되어지고있지만 인터넷으로도 보실수가 있어요. 먼저 이런 식으로 네이버검색창에서 서치를 해주세요. 검색이 어렵다고 한다면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둘게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2가지로 구인구직 보기

 사랑방 신문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셨다면 이제는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취업 정보를 확인해 보시려면 2가지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을 누르셔서 보실수도있고 우측의 전자신문 보기를 눌러서 보시면 돼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 보시는 방법으로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이런식으로 전자신문 골라 주시면 요일별로 발행되어진 신문을 선택 해서 보실 수가 있는데 날마다 아침 신간이 이런 식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지거든요.

 전자신문을 눌러 보시면 상단에는 목차가 있는데요. 클릭을 해주시면 구인을 선택 해보시는데 이걸 선택해주시면 바로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화면으로 이동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구인구직 메뉴

 종이신문 형태로 바로 보실수가있는데 처음에는 다소 어색하실수도 있겠지만 보다보면 이게 더 편리하실수도 있고 계속 업데이트가 되어지기 때문에 펼리하실 거에요.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보는방법 소개를 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사이트

 

사랑방닷컴 -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www.sarangbang.com

 

같이 보면 좋은글

-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 114 114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