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룡시청 구인구직 2021 일자리 보기

@강아지 2021. 8. 31. 12:20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계룡시청 구인구직을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계룡시에 거주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미리 알아둔다면 좋은 도움이 되실 정보이기도 한데요. 요즘에는 이런 식으로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역민들의 구직 자리를 제공해보고 있는 경우가 대단히 많아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계룡시청 구인구직

 이직을 한다거나 새로운 일할 곳을 찾아볼 때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계룡시청으로 접속

 가장 먼저 방문자분들도 위에 보는 것과 같이 가장 먼저 계룡시청으로 검색을 해 주셔야 합니다. 그럼 바로 홈페이지가 하나 나오도록 되실 건데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시민광장 구인구직

 이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된다고 한다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오도록 될 텐데요. 나와있는 이 중에서 위에 있는 메인메뉴 중 '시민광장'이라고 되어있는 곳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아래의 '구인구직'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계룡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 이용안내

 자 그럼 이제 이런 식으로 구인구직 게시판이 나오도록 되거든요. 여기에 등록되어 지시는 일자리 등의 정보는 계룡시청에서 검수를 한다거나 관여하지 않기에 개인이 잘 알아보라고 소개가 되어 있기도 한데요.

계룡시청 구인구직

지역 일자리 확인이가능

 보게 되면 이런 식으로 일자리 정보가 나오실게 될 겁니다. 중간중간 보게 되면 국비교육 등 광고 같은 게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좋은 일자리도 많이 올라오기 땜에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도 같이 확인을 하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계룡시 청 구인구직

 

목록 > 구인 > 구인ㆍ구직 > 시민광장 > 계룡시청

 

www.gyeryong.go.kr

 

함께 보면 좋은글

-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 114 114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댓글